LG전자,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신제품 2종 출시…차이점은?
스크롤 이동 상태바
LG전자,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신제품 2종 출시…차이점은?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2.06.21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풍 전용 모델 2종…인테리어 중시 의견 반영해 상하단 컬러 구분
자연 바람 유사한 ‘자연청정모드’…홍콩·베트남 등 10곳 순차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LG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신개념 공기청정팬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신개념 공기청정팬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LG전자

LG전자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신개념 공기청정팬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인테리어를 중시하는 고객 목소리를 반영해, 상하단 컬러가 서로 다른 ‘투톤 디자인’을 첫 적용했다. LG전자는 에어로타워 상단에 카밍 베이지, 하단에 네이처 그린과 네이처 레드 우드 등 선호도가 높은 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조합했다. 향후 취향에 따라 제품 하단의 컬러를 바꿀 수 있도록 전용 케이스도 출시될 예정이다. 

신제품엔 신규 기능인 ‘자연청정모드’가 업그레이드 기능으로 추가된다. 1~8단계의 바람 세기를 5초 단위로 바꾸면서 자연의 풍속과 유사한 기류를 조성한다. 고객들은 LG 씽큐(LG ThinQ)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구입 후에도 새로운 기능을 선택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밖에도 온풍겸용 모델은 공기청정기와 달리 정화한 공기를 희망 온도에 맞춰 원하는 풍량과 방향으로 보내준다. LG 퓨리케어 에어로타워는 지난해 말 국내 출시 이후 미국과 대만 시장에도 진출했다. 올해 안으로는 홍콩, 베트남 등 10여 개국에 순차 출시된다. 

신제품 가격은 출하가 기준 99만9000원이다. 이달 말까지 여러 대를 구매한 고객들에겐 한 대당 최대 5만 원 상당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어로타워를 포함해 퓨리케어 360˚ 공기청정기 알파와 퓨리케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동시 구매할 경우엔 최대 12만 원 상당의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이재성 LG전자 에어솔루션사업부장 부사장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활용성을 갖춘 에어로타워를 통해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