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제주항공, 회원등급 따라 국내선 할인…진에어, 비자 고객에게 국제선 할인
[항공오늘] 제주항공, 회원등급 따라 국내선 할인…진에어, 비자 고객에게 국제선 할인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4.15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회원, 편도 총액 국내선 9900원부터…왕복권 최대 4000원 할인
진에어, 비자 이용 고객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4만 원 할인 이벤트

(시사오늘, 시사ON, 시사온= 한설희 기자)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21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초특가 할인 이벤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21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초특가 할인 이벤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제주항공

제주항공, 회원 대상 국내선 초특가 프로모션

제주항공은 이날부터 21일까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초특가 할인 이벤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JJ멤버스 특가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탑승 가능한 국내선 항공권을 유류할증료·공항시설사용료를 포함해 9900원(편도 운임총액 기준)부터 판매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제주항공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회원들은 왕복항공권 3만 원 이상 결제하면 등급에 따라 즉시 사용 가능한 최대 4000원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여행용 캐리어도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회원들은 또한 제주ᆞ부산ᆞ여수 지역의 10개 호텔과의 제휴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웹에서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 Visa와 함께 국제선 할인 이벤트 진행


진에어는 오는 6월 30일까지 글로벌 결제 네트워크 ‘비자(Visa)’와 함께 국제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4월 15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운항되는 국제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한다. 진에어는 이벤트 기간 동안 비자 고객들에 한해 국제선 10만 원 이상 예매 시 4만 원 즉시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할인 쿠폰은 진에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발급 가능하다. 국제선 항공권 예매 시 결제 수단을 비자로 선택하면, 발급된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