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국내 프리미엄 호텔 패키지 상품 40% 할인가 제공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카드, 국내 프리미엄 호텔 패키지 상품 40% 할인가 제공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10.1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현대카드가 11월 한달간 진행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07’ 홍보 이미지. ⓒ사진제공 = 현대카드

현대카드, 국내 프리미엄 호텔 패키지 상품 40% 할인가 제공

현대카드가 국내 프리미엄 호텔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07’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현대카드 호텔위크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트렌드에 맞춰 새로운 휴식의 경험을 선사하는 호텔 페스티벌로 지난 2018년부터 국내 프리미엄 호텔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가로 제공해왔다.

오는 11월 한달간 진행되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07’은 서울·부산·제주·인천에 위치한 국내 프리미엄 호텔 총 26곳이 참여한다.

서울에서는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등 16개 호텔, 부산에서는 ‘그랜드 조선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등 4개 호텔이 참여한다. 제주에서는 ‘제주신라호텔’,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 등 4개 호텔이, 인천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등 2개 호텔이 참여한다.

이번 ‘현대카드 호텔위크 07’은 스위트룸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까지 포함해 호텔위크를 찾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유러피안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의 경우 전객실이 스위트 룸으로 구성돼 고객들이 보다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즐길 수 있다.

‘현대카드 호텔위크 07’은 연회비 15만원 이상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앱에서 호텔별 예약 방식 및 혜택 확인후 예약하면 된다.

서울·인천 지역의 경우 호텔별로 1박만 가능하며 다른 지역의 경우 2박까지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오는 11월 29일까지다.

한편 현대카드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호텔위크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카드 호텔위크 07’로 방문한 호텔에서의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피드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현대카드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신한카드와 디지털대성이 함께 선보인 ‘대성학원 신한카드’ 플레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 신한카드 

신한카드-디지털대성, ‘대성학원 신한카드’ 선봬

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다양한 교육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교육업계 대표 사업자 ‘디지털대성’과 손잡고 ‘대성학원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성학원 신한카드’는 대성학원 본원을 포함한 강남대성학원, 강남대성별관, 강남대성 WE’UP, 강남대성기숙 S관, 강남대성기숙 의대관, 대성학원 부산, 두각, 분당 두각, D.Lab(디랩) 등 총 10개의 대성학원그룹의 모든 오프라인 학원은 물론, 인터넷 강좌 ‘대성마이맥’, 교재비, 독서실 및 학습 콘텐츠 이용금액에 대해 전월 실적에 따라 최대 5% 캐시백을 제공한다.

특히 단과반 두각 등 일부 학원에서는 수강신청후 개별 발송되는 URL을 통한 온라인 결제시에도 할인혜택을 적용해 방문이 어려운 학생 및 학부모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 카드는 대성학원그룹외 일반학원 업종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전월실적에 따라 최대 3%를 캐시백 해준다. 학원비 지출에 대한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핵심 서비스 제공에 집중했다.

신한카드는 중·고등학생 및 재수생 자녀를 둔 학부모 고객이 주이용 계층인 점을 고려해 학원업종 할인외 주유할인, 테마파크 현장 할인 등의 부가 서비스도 담았다.

주유할인의 경우 GS칼텍스에서 리터당 40원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할인혜택은 1일2회 한도, 주유 이용금액 1회 15만원, 월 40만원까지 적용된다. 테마파크는 에버랜드, 롯데월드, 서울랜드 등에서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과 캐리비언베이 본인 입장권 30%까지 현장 할인 해 준다. 이는 1일1회만 가능하며 테마파크별 연 3회 한도가 존재한다.

신한카드와 디지털대성은 이번 제휴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개학, 개강 시즌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 전용 3만원, 해외겸용(VISA) 3만 3000원이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