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KB증권 투자왕 실전투자대회 개최
스크롤 이동 상태바
2022년 KB증권 투자왕 실전투자대회 개최
  • 곽수연 기자
  • 승인 2022.02.0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곽수연 기자]

KB증권 투자왕 실천투자대회 개최 ⓒKB증권
KB증권 투자왕 실천투자대회 개최 ⓒKB증권

2022년 KB증권 투자왕 실전투자대회 개최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2022년 KB증권 투자왕 실전투자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 진행되는 ‘2022년 KB증권 투자왕 실전투자대회’는 11월 30일까지 월 단위로 대회가 진행되며, KB증권 계좌(위탁)를 보유한 개인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M-able(MTS), H-able(HTS) 및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2022년 실전투자대회는 국내, 해외 주식을 통합한 월간 통합리그(1억·3000·100리그), 대학생리그(100리그)로 나누어 각각 실시하며, 대학생리그는 월간 리그와 통합챔피언으로 운영된다.

월간 통합리그와 대학생리그 참가자는 참가 신청 후 리그 별 최소 예탁자산(100만원) 충족 시 자동 배정되며, 월간 통합리그 및 월간 대학생리그 1위~3위에게는 황금명함패를 수여한다.

대학생리그 통합챔피언은 대회 종료일까지 월간 리그 참가자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참가일로부터 누적 수익률 기준으로 1위~3위에게 장학금과 인턴십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양 리그 각각 월간 대회 입상에 따른 내공 점수를 받고 이 점수에 따라 등급을 부여받아 내공 등급 달성 시 황금명함패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가로, 실전투자대회 참가자 중 프라임클럽 가입고객 대상(월간 리그 종료일 기준 가입고객)으로 매월 1명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 100만 원을 증정한다. 

M-able Land Tribe 하우성 전무는 “당사의 프리미엄 주식투자 구독서비스 ‘프라임클럽’에서 제공하는 알찬 투자정보를 받으시고, 실전투자대회를 통해 즐겁게 투자할 수 있도록 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KB증권은 3월말까지 ‘1일 1종목 추천’ 등 프리미엄 투자정보를 제공하는 “프라임클럽 구독료 1년 무료(정상가: 월 1만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실전투자대회 및 이벤트 관련 제세공과금은 고객 부담이며, 주식투자는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또한,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실전투자대회 관련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정직하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