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오늘] 티웨이항공, 괌 여행 프로모션…에어프레미아, 오픈 첫날부터 접속자 몰려 오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항공오늘] 티웨이항공, 괌 여행 프로모션…에어프레미아, 오픈 첫날부터 접속자 몰려 오류
  • 한설희 기자
  • 승인 2021.08.04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괌 여행 이벤트…PCR 음성확인서·백신접종 시 현지 격리 면제
에어프레미아, 김포~제주 노선 판매 개시…접속자 몰려 일부 기능 오류 발생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 한설희 기자]

티웨이항공은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을 주제로 한 괌 노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을 주제로 한 괌 노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괌 노선 프로모션 진행

티웨이항공은 ‘다시 떠나는 해외여행’을 주제로 한 괌 노선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인천~사이판(29일) △인천~괌(31일) 노선을 운항하면서 휴양지 노선을 재개했다. 사이판 노선은 매주 목요일, 괌 노선은 매주 토요일 주 1회 운항하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이달 2일부터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항공권 할인 △위탁 수하물 추가 △제휴 면세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괌 노선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괌 노선 항공권은 유류할증료·공항세를 포함한 편도총액 34만 5760원부터 판매되며,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선착순으로 6만 원 할인권이 제공된다. 짐이 많은 승객들을 위한 위탁 수하물 23kg 추가권도 선착순으로 발급되며,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기본 제공 23kg에 더해 총 46kg의 수하물을 무료 위탁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또한 괌 노선 항공권 예약 시 롯데면세점 온·오프라인 적립금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현재 괌은 입국 전 72시간 이내 발급 받은 코로나19 PCR 음성확인서를 소지하거나, 백신 접종을 완료한 입국자 대상으로 현지 자가격리 조치를 면제하고 있다. 괌 정부는 지난달 30일 괌 성인 인구의 80% 이상에게 백신 접종을 완료하면서 집단 면역을 형성하고, 사회적 거리두기와 인원 제한 등의 규제를 해제했다. 

티웨이항공의 인천~괌 노선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인천공항을 출발해 괌에 오후 11시 40분 도착하며, 귀국편은 매주 일요일 오전 12시 55분 괌을 출발해 오전 5시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운항된다.

국내 최초의 하이브리드 항공사(HSC) 에어프레미아는 지난 3일 신규 오픈한 예약사이트에 3만 명 넘는 접속자가 몰렸다고 4일 밝혔다.ⓒ에어프레미아
국내 최초의 하이브리드 항공사(HSC) 에어프레미아는 지난 3일 신규 오픈한 예약사이트에 3만 명 넘는 접속자가 몰렸다고 4일 밝혔다.ⓒ에어프레미아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 예약 첫날 3만여 명 접속

국내 최초의 하이브리드 항공사(HSC) 에어프레미아는 지난 3일 신규 오픈한 예약사이트에 3만 명 넘는 접속자가 몰렸다고 4일 밝혔다.

오픈 당일에는 예약 사이트 프로모션 코드 입력란 등 일부 기능이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는 사태도 발생했다. 현재는 모든 기능이 정상 운영되고 있으며, 원활하게 신규 회원 가입과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는 예약사이트 오픈 기념으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1만 5000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되며, 프레미아42(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의 경우 2명 예매 시 1명에게 항공권 운임이 무료로 제공된다.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10% 할인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한정으로 진행되며, 첫 취항일은 오는 11일이다. 에어프레미아는 김포~제주 노선을 하루 2번 왕복 운항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30일까지 정기노선을 운영할 계획이다. 

에어프레미아는 보잉 787-9 중대형기를 새 기재로 도입, 좌석 간 거리 42인치의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과 전 세계에서 가장 넓은 35인치 간격의 이코노미 좌석을 도입했다. 또한 기내 와이파이와 좌석별 터치스크린이 설치돼, 기존 항공사와는 차별화된 서비스가 특징이다. 

담당업무 : 통신 및 전기전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사랑에 의해 고무되고 지식에 의해 인도되는 삶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