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울릉군, 지역상권 활성화&환경보호 위한 MOU 체결 [카드오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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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C카드·울릉군, 지역상권 활성화&환경보호 위한 MOU 체결 [카드오늘]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04.26 14:3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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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가정의 달 리오프닝 마케팅 선보여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BC카드 제공
BC카드가 지역상권 활성화와 환경보호 활동 지원 위한 ‘착한태그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BC카드 제공

BC카드·울릉군, 지역상권 활성화&환경보호 위한 MOU 체결

BC카드가 지역상권 활성화와 환경보호 활동 지원 위한 ‘착한태그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착한태그 캠페인’은 빅데이터를 활용한 상권 분석 자료와 마이태그를 접목시켜 지역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해당 지역 내 마이태그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된 혜택만큼 BC카드에서도 환경보호기금을 조성해 지자체로 전달한다.

창립 40주년을 맞아 진행 중인 ‘착한태그 캠페인’의 첫번째 파트너에는 울릉군이 선정됐다. 26일 오전 경상북도 소재 울릉군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BC카드 최원석 사장, 울릉군 김규율 부군수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을 통해 BC카드는 울릉도와 독도 해양생태계 정화 활동에 필요한 해양청소기금 3000만 원과 울릉군에서 고객이 결제한 금액 중 마이태그로 혜택이 제공된 금액 등 최대 4000만 원의 환경보호기금을 조성해 연내 울릉군 측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울릉군 상권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도 진행된다

10월 31일까지 마이태그에 응모한 고객이면 누구나 울릉군 내 △ 관광지 : 30% △ 요식 : 10% △ 특산품/마트 : 10% △ 숙박 : 최대 3만 원 △ 렌터카/여행사 : 최대 2만 원 등 다양한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원석 BC카드 사장은 ”ESG 가치 실천을 위해 지자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이 프로젝트를 추진하게 됐다”면서, “빅데이터 기반의 상권분석으로 지자체와의 상생과 착한소비를 위한 ESG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신한카드 CI
신한카드는 코로나 이후 리오프닝 기대감으로 레저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신한카드 고객을 위해 워터파크나 골프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신한카드 CI

신한카드, 가정의 달 리오프닝 마케팅 선보여

신한카드는 코로나 이후 리오프닝 기대감으로 레저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신한카드 고객을 위해 워터파크나 골프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신한카드 전 고객 대상 롯데리조트속초 워터파크, 롯데리조트부여 아쿠아가든 입장료 30% 할인과 전국 모든 롯데스카이힐CC 그린피 20% 할인 서비스를 10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워터파크는 현장에서 할인이 적용되고, 회원 본인과 동반 3인까지 혜택 적용이 가능하다. 롯데스카이힐CC 그린피는 홈페이지에서 최소 1일전 사전 예약한 경우, 예약 회원이 속한 1팀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신한카드는 올댓골프를 통해 티스캐너에 신규 회원 가입을 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하고, 올댓골프를 경유해 티스캐너 선결제 상품을 예약하고 라운딩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볼빅 골프공을 지급한다.

이 이벤트는 5월 말까지 진행된다.

‘올댓 골프관’에서는 골프클럽을 비롯한 골프용품 등 할인 행사도 진행중이다.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을 인당 2장까지 발급받아 이용할 수 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에 적용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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