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MZ세대 겨냥한 신규 광고 ‘보험에 대한 현대적 생각’ 온에어 [보험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대해상, MZ세대 겨냥한 신규 광고 ‘보험에 대한 현대적 생각’ 온에어 [보험오늘]
  • 박지훈 기자
  • 승인 2022.10.12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손해보험, 도시 숲 속 새들을 위한‘보금자리 조성 활동’
KB손해보험, 보장 골라 담는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 출시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박지훈 기자]

ⓒ현대해상 제공
현대해상은 12일 MZ세대를 향한 새로운 디지털 광고, ‘보험에 대한 현대적 생각’ 2편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현대해상 제공

현대해상, MZ세대 겨냥한 신규 광고 ‘보험에 대한 현대적 생각’ 온에어

현대해상은 12일 MZ세대를 향한 새로운 디지털 광고, ‘보험에 대한 현대적 생각’ 2편을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최근 ‘오징어게임’과 ‘헌트’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허성태를 모델로 선정해 보험 같은 존재란 항상 곁에서 힘이 되는 존재, 의지가 되는 존재라는 메시지를 허성태의 춤과 함께 유쾌하게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한편 신규 광고와 더불어 인스타그램 ‘릴스’와 ‘네컷사진’을 활용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광고 속 H댄스를 따라추고 인증하는 댄스 챌린지가 인스타그램에서 진행 중이며 참여자들에겐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와 호텔 뷔페권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즉석사진 촬영부스 ‘포토시그니처’와 협업으로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를 담은 포토 프레임을 제작했으며 이벤트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500명에게 네컷사진 이용권을 무료 배포한다. 해당 이벤트는 현대해상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하고 응모할 수 있다.

현대해상 홍보파트 담당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현대해상이 제안하는 ‘보험에 대한 현대적 생각’이 MZ세대에게 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화손해보험 제공
한화손해보험 봉사단은 12일 상암동 평화의 공원에서 도시 숲 속 새들을 위한 보금자리 조성활동 행사를 진행했다.ⓒ한화손해보험 제공

한화손해보험, 도시 숲 속 새들을 위한 ‘보금자리 조성 활동’

한화손해보험 봉사단은 12일 상암동 평화의 공원에서 도시 숲 속 새들을 위한 보금자리 조성활동 행사를 진행했다.

한화손해보험은 대규모 개발로 인한 도시화로 산림이 파괴돼 야생 조류의 서식지가 급격하게 감소하고 있는 점을 주시하고, 멸종 위험에 노출된 도시 숲 속 새들의 개체수를 유지하기 위한 환경 자원봉사 활동을 기획했다.

이 날 한화손해보험 임직원들은 평화의 공원에 서식하는 야생 조류의 상태를 학습한 후 인공둥지 모니터링과 새 모이통을 청소하며 생태계 보존을 위해 노력했다.

한화손해보험 관계자는 “인간과 공존하는 야생동물의 생존을 위해 깨끗한 서식공간을 확보해야 하는 것은 우리가 생물다양성을 보존하기 위한  중요한 과제” 라며 “회사도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의 기치 아래 임직원들이 관심을 갖고, 사옥 주변의 생태계를 복원하기 위한 환경 친화적인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가성비와 가치 중심 소비를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합리적인 보험료로 각 신체부위별 암 진단 보장을 선택해 가입 가능한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을 12일 출시했다.ⓒ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 보장 골라 담는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 출시

KB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가성비와 가치 중심 소비를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합리적인 보험료로 각 신체부위별 암 진단 보장을 선택해 가입 가능한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을 12일 출시했다.

‘KB다이렉트 내맘대로 암보험’은 기존 암보험의 기본적인 보장인 암 진단비와 함께 신체부위별 암 진단 보장을 고객 스스로 선택해 가입하는 DIY(Do It Yourself)형 보험이다.

이 상품은 암보험의 기본 보장인 ‘일반암 진단비’를 최대 6000만 원까지 보장하며 △갑상선암 △기타피부암 △제자리암 △경계성종양 등을 보장하는 ‘유사암 진단비’를 최대 300만 원까지 보장한다. 아울러 각 보장별로 상세한 설명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암보험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으며 복잡한 암치료 보장을 △암 수술비 △항암 치료비 △암 입원·통원 일당 등의 패키지로 구분해 고객이 어렵게 느꼈던 담보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화면을 구성했다.

또한 기본 암 진단비, 부위별 암 진단비, 패키지 특약 등을 선택 시 바로 가입금액별 보험료가 확인되며 암 관련 각종 통계정보, 신기술 치료 등 암과 관련된 지식도 확인 가능해 시각적 재미와 배우는 재미까지 더했다.

박영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전무는 “고객들의 니즈가 세분화 되고 실속형 보장을 원하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신체부위별로 암보장을 고객이 직접 설계가 가능하도록 보장을 직관화·간편화한 DIY형 암보험 상품을 출시했다”며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앞으로도 시대적 니즈를 적극 반영한 상품 개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정경부 기자입니다.
좌우명 : 확실하고 공정하게!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