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가맹점 100만 곳 모집 돌파…올 2분기 독자가맹점 출범 [카드오늘]
스크롤 이동 상태바
우리카드, 가맹점 100만 곳 모집 돌파…올 2분기 독자가맹점 출범 [카드오늘]
  • 고수현 기자
  • 승인 2023.04.04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사오늘·시사ON·시사온=고수현 기자]

우리카드는 올 1분기 가맹점 모집 목표치인 100만 곳을 달성했다. 사진은 우리카드 CI다. ⓒ사진제공 = 우리카드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모집한 가맹점이 100만 곳을 돌파한 가운데 올 2분기 독자가맹점 출범 전 목표까지 30만 곳만 남겨두고 있다.

4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올 1분기 목표치인 가맹점 100만 곳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5월 말까지 우리카드 가맹점에 가입한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해외 여행상품권(1명) △3돈 황금열쇠(10명) △웨스틴조선호텔 숙박권(30명) △편의점 1만 원 모바일기프트권(1200명)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또한, 창립 10주년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대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20만 원 이상 이용하는 우리카드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 모바일상품권 최대 3만 원을 증정한다.

오는 28일까지 △갤럭시 S23 울트라 △다이슨 공기청정기 △아이패드 △삼성 The Serif 163cm 등 경품을 10원만 내고 받을 수 있는 ‘10원딜’ 이벤트와 최대 10만 꿀머니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옥션, G마켓, 위메프 등 소셜 커머스와 LG전자, 크림(KREAM)에서 우리카드 이용 시 다양한 할인 혜택과 경품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자체 결제망 네트워크 구축을 기반으로 온오프라인 대형 가맹점 마케팅 등을 강화하고 남은 기간 동안 차질없이 준비해 안정적으로 서비스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며 “2013년 창립 이후 10년 동안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와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가맹점 가입신청은 우리카드 모바일웹 또는 앱, 관리 VAN대리점에서 신청할 수 있고,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우리WON카드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우리카드는 지속 성장과 본업경쟁력 강화를 위해 2021년부터 독자가맹점 구축 착수에 돌입했다. 지난 2월 시스템 2단계를 완성하고 올 2분기 내 독자가맹점 공식 출범을 앞두고 있다. 전업계 카드사로 완전히 탈바꿈해 카드 시장 성장의 기틀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

 

KB국민카드는 2023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을 맞아 두산 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진은 이벤트 홍보 이미지다. ⓒ사진제공 =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두산 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할인 서비스’ 제공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2023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개막을 맞아 두산 베어스 홈경기 입장권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혜택은 KB국민카드(KB국민 BC카드·KB국민 기업카드 제외)로 잠실 홈경기 레드석, 네이비석, 외야석 입장권을 인터넷 또는 현장에서 구매하면 카드 이용실적과 관계없이 경기당 1인 1매에 한해 2023원이 할인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홈경기 입장권 할인’ 외에 시즌 중 두산 베어스 선수들이 착용하는 수비 모자 왼쪽 면에 KB Pay 자수패치 부착 등 다양한 광고 프로모션을 통해 KB국민카드의 젊고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가 코로나19 이후 뜨거운 야외 응원을 계획하고 있는 야구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고객들이 선호하는 스포츠 레저 활동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카드는 2012년부터 두산 베어스와 협력을 통해 통합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입장권 할인 서비스 뿐만 아니라, 취약계층 아동 초청 야구 관람행사를 진행해 키즈 유니폼, 야구용품, 기념선물 제공 등 사회공헌 활동도 진행하고 있다.

담당업무 : 경제부 기자입니다. (은행·카드 담당)
좌우명 : 기자가 똑똑해지면 사회는 더욱 풍요로워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